제품소개

유니슨엔지니어링은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음방지제품

소음기 및 소음챔바 공업용소음기

안전변, 압력조절밸브, 릴리프밸브 이차측에서 고압유체가 대기로 방출될 때는 유속이 음속 또는 음속이상으로 변하여 주위에 정체된 공기와 마찰을 일으키며 와류현상이 발생되어 심한 소음이 발생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제작된 공업용 소음기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소음발생

  • 안전변, 압력조절밸브, 릴리프밸브 이차측에서 고압유체가 대기로 방출될 때는 유속이 음속 또는 음속이상으로 변하여 주위에 정체된 공기와 마찰을 일으키며 와류현상이 발생되어 심한 소음이 발생하게 됩니다. 토출측 근방에서는 고주파 성분이 주로 형성되며 좀 떨어진 곳에서 저주파 성분이 형성되어 발생소음의 성분은 저주파와 고주파가 혼합된 형태를 이루게 됩니다. 소음을 감음시키기 위하여 주파수 분석이 필요하며 소음발생에 기여하는 주요주파수를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출음의 대표 주파수는 토출구의 유속을 산출하여 계산식으로 구할 수가 있습니다.

소음기의 구조

  • 당사의 VENT SILENCER는 DIFFUSER, EXPANSION, ACOUSTIC & DISSIPATION PART의 일련의 조합에 의해 SILENCER의 최대성능을 보장하며 견고한 제품을 자체 설계 제작과 함께 설치하고 있습니다. 소음기 종류로는 VENT SILENCER, BLOW OFF SILENCER, IN LINE SILENCER 등이 있습니다.